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버거킹 뉴올리언스치킨버거 후기. 칼로리, 가격정보 알려드림요~ ^^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세트


간만에 버거킹에서 새로나온 햄버거를 먹어봤어요.

바로 NEW ORLEANS 치킨버거세트입니다.


시럽월렛 어플 쿠폰을 이용하여 세트메뉴를 할인가격 4,500원에 저렴하게 샀습니다. ㅎㅎ 

버거 단품 가격이 4,500원인데 세트가 이 값이니 정말 저렴하죠? 가성비 굿굿!



버거킹 뉴올리언스치킨버거 칼로리


버거킹 홈페이지 캡쳐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칼로리는 798kcal입니다.

세트로 먹으면 1233kcal !!!!

크기가 큼지막한 만큼 칼로리도 엄청나네요.


홈페이지 정보를 보니 

"두툼한 치킨통가슴살에 시즈닝을 더한 새로운 매콤한 치킨버거" 

라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버거왕에서는 보통 빅맥 시리즈나 스테이크버거류를 많이 먹고, 치킨메뉴는 잘 안먹는 편인데 이 버거는 통살을 사용했다고해서 한번 기대감을 가져봅니다. 갈아만든 가짜 치킨패티는 영 맛이 없어서 말이죠.





포장을 펼쳐보니 큼지막한 버거가 속살을 내비춥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아삭한 양상추와 피클, 하얀 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커다란 치킨통가슴살 패티가 들어있습니다.

매콤한 뉴올리언스치킨버거라고해서 매콤달콤 소스가 들어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네요.


통 닭가슴살 패티에 매콤한 잠발라야 시즈닝을 발라 튀김옷을 입혔습니다.



버거킹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나이프를 이용해 햄버거를 반으로 잘라봤어요.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가 kfc나 맘스터치 치킨버거 못지않네요. 특이한 점은 

패티 겉면을 감싸고있는 잠발라야 시즈닝 튀김옷이 눈에 띕니다.


맛은 어떨까요?


매콤함이 특징인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이 치킨버거는 독특하게 패티의 시즈닝으로 화끈한 맛을 냅니다.

약간 두툼하면서도 바삭,눅눅한 시즈닝 튀김옷이 독특한 풍미를 냅니다. 


평소 익숙하게 먹어온 화끈하게 매운맛이 아닌 살짝 독특한 매운맛이 맘에드네요. 맛있어요~

두꺼운 치킨 통가슴살과 잘어울려 씹는맛도 좋습니다. 


하지만 매운맛을 매콤달콤하고 걸죽한 소스로 내는게 아니기 때문에 약간 퍽퍽하면서도 건조한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저는 스파이시 소스를 추가로 좀 넣었으면 어떨까 싶네요. 제 점수는요 7/10점 입니다.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