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샤오미 보조배터리 케이스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 2천원에 해결 했어요 ㅎㅎ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케이스 


없는거 없이 다있다는 다이소에서 오늘 아주 맘에드는 물건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바로 '다용도 수납케이스' 입니다.(품번: 81891)


얼마전에 구입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PLM02ZM)를 수납하기위해 샀는데 아주 딱맞네요. 

실리콘 정품케이스 안사고 버텼는데 이게 더 맘에듭니다. ^^





원래는 여행용 다목적 케이스지만 

저 포장지에 예시로 그려진 그림은 딱 

샤오미 보배 전용 케이스 같군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터넷 다이소몰에서 품번 81891로 검색해보니 안나오네요. 

없다면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저는 여행용품 코너에서 발견했어요.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의 딱딱한 재질 케이스 입니다.

꼭 외장하드캐이스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겉면을 올이 굵은 패브릭으로 감싸 느낌이 좋습니다. 

지퍼를 달아놓아 열고닫기 편합니다.






10000mAh 짜리 신형 외장배터리 와 크기 비교를 해봤습니다. 





얼핏보면 안에 넉넉히 들어가 보이는데 케이스와 겹쳐놓고 보면 안들어갈것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사실 케이스 모서리는 둥글게 생겼는데 배터리의 모서리가 각져서 좀 낑기긴 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여유가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았을듯합니다.





그래도 조금 힘을주어 밀어넣으면 얼추 들어갑니다.

지퍼를 닫는것도 문제없습니다. 처음이라 그렇지 계속 사용하다보면 살짝 늘어나 딱 맞을것 같습니다.





케이스 안에는 양쪽에 그물망 고무줄이 달려있습니다.

거기에 배터리를 넣어 고정시키거나 충전 케이블등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와 충전케이블을 한번에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 좋네요.

이대로 가방에 넣어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다가 충전이 필요할 때 쓰면 딱 좋겠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짜리 제품의 케이스를 찾고계신 분들은 가까운 다이소에서 이 제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