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홀리스터 웨이브 포 힘 가격·사용후기 / 롭스 저렴한 남자향수로 추천합니다.


홀리스터 남자향수 추천


향수를 하나 샀습니다.

홀리스터에서 나온 웨이브 포 힘(Hollister wave for him) 이라는 제품입니다.


이전에 올리브영같은 오프라인 드럭스토어에서 몇 번 시향해본적이 있었는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느낌이 꽤 괜찮아 머릿속 한 구석에 저장해둔 물건이죠.



홀리스터 웨이브 포 힘 향수



사실 패키지도 그렇고 약간 여름용 향수처럼 생겼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름 말고도 가을, 겨울에도 사용하기 괜찮은 느낌더군요. 


탑노트가 강렬하고 시원한데 반해 시간이 흐르고나면 묵직한 우디향이 잔잔하게 오랜시간 남아있습니다. 지속력도 상당히 좋아서 남자답게 은은한 잔향이 참 좋습니다. 


어쩌면 아저씨 진한 스킨냄새랑 비슷하게 느끼는 사람들도 있을듯 싶습니다. 저는  그정도 까진 아닌것 같습니다만 ... ㅎㅎ





홀리스터 향수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등 유명한 국내 드럭스토어들에는 전부 입점해있더군요. 

검색을 해보니 유독 롭스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롭스에서 주문했습니다.


50ml 정가가 43,000원인데 제가 살땐 21,5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여자용 '홀리스터 포 허'도 가격이 같습니다. 


원래도 가격대가 저렴한 제품이긴 하지만 세일을 자주하는 향수니 여기저기 가격비교를 해보고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주문할 땐 몰랐는데 50ml 제품엔 이런 깜찍이가 사은품으로 달려있네요.

향수 공병인데 겉을 홀리스터 니트케이스로 씌울 수 있게 되있어요. 향수 공병 하나 사려고 했는데 마침 잘 됐네요. 






홀리스터 웨이브 포 힘 오드트왈렛.

사용기한은 2021년 4월 1일까지. 제조는 미국의 인터퍼퓸에서 했습니다. 

MADE IN USA 네요. 전성분은 위 사진 참고하세요 .




홀리스터 남자향수



향수병이 참 예쁘게 생겼습니다.





향수 이름처럼 유리병에 WAVE가 들어가서 약간 비틀어진 디자인입니다. 


파란색 보틀과 홀리스터의 갈매기 로고가 시원한 여름 바다를 연상시킵니다. 하지만 저는 가을, 겨울에도 뿌릴겁니다. 진하고 묵직한 우드향이 맘에들거든요. 





뚜껑을 열면 스프레이구가 나옵니다.


누르면 '푸왁' 하고 향수가 분사됩니다. 외출전 손목 안쪽과 목덜미쪽에 뿌리고 집을 나서면 처음엔 향이 좀 진한것 같아도 얼마후 은근하고 따뜻한 향으로 남습니다. 지속력이 좋아서 자주 뿌리지 않아도 되서 참 좋네요. 


시원하면서도 묵직하고 따뜻한 남성향수를 찾고계시다면 가까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등 드럭스토어를 찾아 시향해보세요. 상남자들의 남자향수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