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다이소 방한마스크 저렴한 가격 1000원에 구입했어요. 사용후기 참고하세요~


다이소 마스크 순면 방한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와 코끝이 간질간질, 콧물도 줄줄 흐르고 재채기도 자꾸 나오네요.

아무래도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찬바람이 호흡기에 영향을 준것 같아요. 


환절기에 감기 걸리면 큰일이기 때문에 방한 마스크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마스크를 쓰면 숨쉴 때 찬 공기가 직접적으로 코속으로 들어오는걸 어느정도 막아줘서 코점막 자극을 줄여주거든요.





뭔가 필요하다 싶을때 집앞 다이소는 들르는곳 1순위 입니다. ㅎㅎ

저렴하게 파는 마스크가 있나싶어서 가봤더니 천원 짜리가 판매중이네요.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딱 원하는 제품이길래 하나 구입했습니다. 제가 선택한건 흰색 순면 방한대 입니다. 성인용이구요 남여공용 입니다. 이 제품 말고도 검은색, 하늘색 제품이 있었는데 무난한 하얀색을 선택했어요. 





품번은 54277 입니다.

☞ 다이소몰에 검색해보니 인터넷에서도 판매중이네요. 

재질은 100% 순면이구요, 원산지는 한국입니다. ;-) 






포장을 뜯어 제품을 살펴봅니다. 면은 와플모양의 직조원단을 사용했네요. 

면 재질이 보들보들해서 촉감이 좋아요. 얼굴에 맞닿는면과 반대쪽면이 똑같이 생겼습니다. 

앞·뒤··아래가 전부 똑같이 생겨서 쓸때마다 좀 헷갈릴거같긴 합니다.






와플모양의 짜임으로 나름 멋스럽습니다. 최소한 촌스런 느낌은 안나서 좋네요.  ㅎㅎㅎ






귀에 거는 고리는 고무줄이 들어있어 쭉쭉 늘어납니다.

끈처럼 얇지않고 넓적한 두께라 귀에 걸었을때 아프지 않을것 같아요.





마스크를 한번 써봤습니다. 제가 얼굴이 좀 큰편이라 작은 마스크는 얼굴에 낑기는데 이 제품은 넉넉하니 잘 맞네요. 얼굴 절반을 무리없이 가려줍니다.





마스크에 코쪽 김서림을 방지해주는 장치는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안경을 쓰고 사용해봤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네요. 와플모양 직조 천이라 그런지 숨쉬는데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숨쉬기 편해요. 





옆에서 찍은 사진으로 봐도 별로 안작아 보이죠? ㅎㅎ


남여공용이라 얼굴이 작은 여성분들은 좀 클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남자분들은 대부분 잘 맞을듯 합니다.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구요, 얼굴 큰 사람도 쓰기 적당한 넉넉한 사이즈라는 것도 좋습니다. 숨도 쉬기 좋구요 디자인도 나름 깔끔하고 촌스럽지 않습니다.

겨울철 차가운 바람을 막기위해 이정도 방한마스크라면 큰 문제 없겠네요. 


면으로 만든 저렴한 겨울마스크를 찾으시는 분들은 가까운 다이소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