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노브랜드 매장 별내점이 생겼네요! 저렴하고 좋은 물건들 사기 좋겠네요~ ㅎㅎ


노브랜드 별내점


이마트의 No Brand 물건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노브랜드 매장이 근처에 생겨서 가보았습니다.

제가 가본곳은 '남양주 별내점'입니다. 얼마전까지 그냥 동네 대형마트(엘마트)였는데 어느순간 이렇게 변해버렸네요. 



노브랜드매장 별내점



공교롭게도 매장을 방문한 날이 개장일이었어요. (2017. 12. 28)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노브랜드 매장 별내점 1



원래 자리에 있었던 동네마트도 규모가 꽤 컸었는데 

노브랜드 매장으로 바뀐 후 느낌상 더 큰 것처럼 느껴지네요.





이 큰 매장을 거의 대부분 이마트의 노브랜드 물건들로 채웠놨어요.





노브랜드가 브랜드값을 빼고 제품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본다는 컨셉이니까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을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은 1,2,3 이런 숫자로 구역을 나눠놓아 찾고자 하는 물건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과자들을 모아놓은 코너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도 있네요! 





와 이거 요즘 이마트 갈때마다 찾아도 없길래 아예 없어진 제품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반가울 수가!

고르곤졸라 팝콘 이거 완전 맛있거든요 ㅎㅎ 


관련글: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후기






맛있고 저렴한 노브랜드 냉동식품들도 

이렇게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노브랜드 와인도 있구요 ...






온갖 생활 용품들, 사무용품들이 다양합니다.



노브랜드매장 별내점 2



샴푸 로션 화장품들도 있구요...



노브랜드매장 별내점 3



이런 아이들 장난감과 인형등 완구류도 다양하네요. 

굳이 이마트까지 안가더라도 노브랜드 매장에서 웬만한 필요한 것들은 전부 구입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앞으로 노브랜드 매장에 자주 방문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사먹으러라도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