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다이소 크리스마스 전구, 산타 모자, 루돌프 머리띠 장식 구입했어요. ㅎㅎ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동네 Daiso에 갔더니 시즌이 시즌인지라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들이 엄청 많이 진열되어 있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서로 웃으며 맘에드는 아이템들을 고르고 있었습니다.


이제 정말 성탄절이 얼마 남지 않았나 봅니다. ㅎ

저도 이것 저것 구경하다가 맘에드는것 몇가지를 골라봤습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장식


다이소 크리스마스장식 2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 예쁜 장식들이 다양했습니다.

꼬마눈사람 인형 완존 귀엽네요. ^^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예쁜 장식들이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더라구요 

다이소 답게 가격은 대부분 천원, 2천원, 3천원정도입니다.


저렴하게 기분내기 좋죠?



다이소 크리스마스전구



클수마스하면 역시 반짝이는 전구 & 조명!

30구짜리, 50구짜리 LED 크리스마스 전구들이 다양합니다.

가격도 3천원, 5천원이예요. 





화이트칼라, 은은한 노란색 전구칼라, 

화려한 4색전구 등등

......



다이소 크리스마스전구 2



저는 30구짜리 크리스마스 전구와 산타모자, 루돌프 머리띠를 사왔습니다. 

전구는 방안 장식을 위해, 모자와 머리띠는 연말 모임에서 아이템으로 쓰려구요 ㅎㅎ


위 사진의 빨간색 산타크로스 할아버지 모자는 천원입니다. 노란불빛 전구는 3천원이구요. 엄청 싸죠?



다이소 루돌프 머리띠



요 루돌프 머리띠도 천원이예요.



다이소 루돌프 머리띠 2



이건 천원짜리 치코 상당히 퀄리티가 좋아요.

크기는 작아서 어린아이나 여성들이 쓰기 딱 좋습니다.

인형위에 올려봤는데 귀엽죠? ㅎㅎ



다이소 크리스마스전구 LED



크리스마스 전구는 조그마한 상장에 들어있는데 펼쳐놓고 보면 꽤 길어요. 총 길이는 약 3미터 정도입니다.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기에 괜찮은 정도 입니다. 전원은 건전지가 아닌 220V 전기코드를 사용합니다 


전구 하나는 좀 아쉽다면 다른 색상 전구를 하나 더 사거나 좀 더 길이가 긴 50구짜리를 사는게 좋을것 같더군요. 



다이소 크리스마스전구 LED 2


다이소 크리스마스전구 리모콘



상자를 열면 요런 초록색 전선에 연결된 LED 전구와, 불빛 컨트롤을 할 수있는 리모컨 박스가 달려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동그란 버튼을 눌러서 총 8가지 패턴으로 불빛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시험삼아 전원을 넣어봤습니다. 반짝반짝 불빛이 예쁘네요 ㅎㅎ

다이소에서 흰색으로 살까, 노란색으로 살까 아님 4색으로 살까 고민했었는데 따뜻한 노란색 전구가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좋은것 같아요. ㅎㅎ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다이소에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