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CGV 생일콤보 쿠폰 사용하기. 쉐이크 팝콘 바꿔 먹었어요 ^^


맛있는 CGV 쉐이크 팝콘 !


여자친구와 '어벤져스 2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보러 왕십리 cgv에 다녀왔습니다.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해두고 갔기때문에 여유롭게 도착해서 무인 발권기에서 예매표를 찾았습니다.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 씨지브이 쉐이크 콤보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여자친구의 생일이 이번주에 있어서 cgv one카드에 생일 기념일을 설정해두었더니 생일콤보 쿠폰이 딸려나오네요. 사용기한은 설정해둔 기념일 앞뒤로 일주일씩, 총 2주일간 입니다.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cgv 생일콤보 쿠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생일쿠폰을 처음 받아봐서 이걸 어떻게 사용하나 싶었는데 그냥 팝콘파는 매점에서 쿠폰을 주니 팝콘세트를 교환해주네요.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쿠폰으로 교환할 음료와 팝콘맛을 고르라길래 음료는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팝콘은 어니언맛을 골랐습니다. 그랬더니 새로나온 쉐이크 팝콘을 주네요. 쉐이크 팝콘 가격이 얼만지 궁금해 영수증에 찍힌 내역을 보니 쉐이크 콤보 9,500원, 에이드는 각각 500원씩 추가금이 붙어서 총 10,500원이 나왔습니다. 물론 저는 생일콤보 쿠폰을 이용해서 무료로 받아왔지요~ ㅎㅎ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쉐이크팝콘을 주문하니 어니언 시즈닝과 팝콘통을 덮을 플라스틱 뚜껑, 먹고나서 손을 닦을 물티슈 두장을 주었습니다.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쉐이크 팝콘 먹는방법은 롯데리아의 양념감자 먹는법이랑 비슷합니다.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팝콘위에 선택한 시즈닝 가루를 뿌려주고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플라스틱 뚜껑을 닫아주고~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두손으로 팝콘통을 잡은 다음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위 아래 위위 아래 힘차게 흔들어주세요~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팝콘통을 뒤집은 다음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한번 더 격렬한 쉐이킹~!! 


그러면 골고루 시즈닝 가루가 묻어 맛있는 팝콘이 완성됩니다.

먹어보니 짭짤한 양파맛 시즈닝 덕에 더 맛있는 팝콘이 됐네요. 다 먹고나서 손가락에 묻은 가루는 쪽쪽 빨아먹은 후 아까 준 물티슈로 닦아주면 깔끔합니다. ㅎㅎ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자몽맛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 둘다 좀 달긴한데 과육도 은근히 씹히고 맛있습니다. 생일콤보쿠폰을 이용하니 콜라같은 탄산음료 말고 에이드를 시켜도 추가금없이 바꿔줘서 좋네요. ^^



cgv_생일콤보_쉐이크_팝콘_콤보

4관에서 3d로 보고왔어요 




CGV 생일콤보 쿠폰 덕분에 공짜로 쉐이크 팝콘 먹으며 재밌게 어벤져스 2를 보고왔습니다. 

오래간만에 다녀온 극장이었는데 영화 참 재밌더군요 ㅎㅎ. 3D로 봤더니 액션씬이 훨씬 실감내고 재밌었어요. 아이맥스로 못본건 좀 아쉽지만 일반 3d도 괜찮았습니다.

아직 어벤저스 2 못보셨다면 한번 보러다녀오세요. ^^



2015/04/19 - [가산] 마리오아울렛 바르미 샤브샤브n 칼국수에서 저녁식사.

2015/04/10 -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7찬 도시락' 먹어본 후기 입니다. /가격, 칼로리 정보

2015/04/06 - 오래간만에 종로에서 먹어본 김떡순

2015/04/03 - [건대 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중국집 '북경'에서 탕수육 쟁반짜장 세트 먹고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