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CGV 생일쿠폰 받는법과 사용법. 생일콤보쿠폰으로 팝콘 공짜로 먹기 ^^


cgv 생일콤보 쿠폰


얼마전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려고 강변 CGV에 다녀왔어요.


저는 평소에 영화보러 대한극장을 단골로 다니는데, 이번엔 일부러 씨지브이를 찾았습니다. 그 이유는 이번주가 제 생일이 있는 주간이기 때문에 생일쿠폰을 써먹기 위해서였죠 ㅎㅎ



cgv 생일콤보 2



CGV 생일쿠폰은 CJ ONE 회원이라면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CJ ONE 회원이 아니시라면 ☞ cj one 홈페이지 에서 회원가입을 해보세요. 가입시 설정한 생일에 맞춰 아래 쿠폰들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cj one



CGV 생일쿠폰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영화관에서 예매한 티켓을 뽑으면 자동으로 티켓과 함께 쿠폰이 딸려서 나와요. (무인발권기도 마찬가지) 이렇게 발급받은 쿠폰을 매점에 제출하면 맛있는 팝콘과 음료수 두잔을 공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 사용기한은 생일 전후로 일주일씩이니까 꼭 잊지 말고 이용하세요. ^^



cgv 생일콤보



이 생일쿠폰의 좋은점은 팝콘 맛과 음료를 아무것이나 맘껏 고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은 8500원짜리 콤보세트가 제공되는데 저는 카라멜맛과 바질어니언을 반반씩 섞어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도 탄산음료에서 에이드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체리콕, 오렌지, 자몽, 블루베리 에이드중에서 고를 수 있다길래 저는 체리코크와 블루베리 에이드를 골랐습니다. ^^



cgv 생일쿠폰 2



바질어닌언 반 캬라멜 반~

단짠 단짠~



cgv 생일쿠폰 블루베리에이드



블루베리 에이드 이거 과육 씹히는맛도 좋고 상당히 맛있어요.

추천 합니다. ㅎㅎ



cgv 생일쿠폰



혼자서 들기 힘들면 종이 캐리어를 주니까 거기에 조심히 담아가세요.



신비한 동물사전


신비한 동물사전~





저는 생일 쿠폰으로 받은 공짜 팝콘과 에이드를 먹으며 신비한 동물사전을 3D로 재밌게 보고왔습니다.

팝콘과 음료도 맛있고 영화도 참 재밌었어요. ^^


cj one 멤버스에 가입하면 1년에 한번씩 생일 때마다 무료 쿠폰을 주니까 여러분들도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