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이야기

[한화 이글스 부상병동] 김태균, 폭스에 이어 김경언 마저 부상 ㅜㅜ


김경언, 부상으로 전열 이탈


한화 이글스에 연이은 악재가 닥쳤습니다.

최근 한화 이글스의 타선은 햄스트링 부상중인 김태균 선수와 허벅지 부상중인 제이크 폭스 선수의 부재로 인해 힘이 많이 빠진 상태입니다.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김경언 선수마저 부상을 당하고 말았군요 ㅠㅠ.



한화_이글스_김경언_갓경언



김경언 선수는 5월 26일 기아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임준혁 선수가 던진공에 오른쪽 종아리 윗부분을 맞았습니다. 단순 타박상일것으로 보였던 부상이 생각보다 심각한가봅니다. 병원 정밀 진단결과 우측 종아리 좌상 진단을 받았습니다. 재활에만 4주의 기간이 소요될거라고 하네요. 아, 갓경언님 ㅠㅠ


요즘 물오른 타격감으로 kbo리그 타율부문 3위에 올라 있을 정도로 대활약을 펼치던 그 였기에 이번 부상은 너무나 뼈아픕니다. 어제는 허리통증으로 이용규 선수마저 라인업에서 빠지기도 했죠.

시즌 승률 5할이 간당간당한 요즘의 한화에게 정말 최대의 고비가 찾아온것 같네요.


리그 최고의 4번타자 김태균, 타율 부문 2.3위의 이용규와 김경언, 여기에 거포형 외국인 타자까지. 이렇게 네명이나 라인업에서 자취를 감추니 이건뭐 차,포떼고 거기에 마,상 마저 없는 꼴이군요.


돌아오는 선수는 없고 자꾸 전열에서 이탈하는 선수들만 늘어나 정말 골치가 아프네요.


그나마 남아있는 최진행, 김회성 선수들이 요즘 힘을 내주고 있고, 신인 주현상 선수의 활약이 위로가 되줄 뿐입니다. 


주전선수들의 공백을 메꾸고 팀을 잘 이끌어줄 베테랑인 정근우 선수는 요즘 맨날 땅볼만 쳐내고 있던데 병살의 아이콘이 되가는 것같아 참 답답합니다. 앞으로 김경언 선수와 폭스 선수가 부상에서 복귀할때까지 4~6주의 시간을 어떻게 벼텨낼지가 올시즌 최대 과제일것 같네요.


김별명, 살찐여우, 갓경언님! 얼른 부상에서 회복해서 경기에 복귀해 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