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유니클로 세일] 여성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만원 세일~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오늘은 집 앞 홈플러스에 입점해있는 유니클로 의정부점을 들렀습니다.

어제는 제 가디건만 사왔더니 여자친구가 자기것도 하나 사달라네요 ㅎㅎ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의정부 홈플러스점엔 상봉점에서 못봤던 여성 가디건 세일품목들이 많았습니다. 제것과 똑같은 램스울 가디건으로 커플룩을 맞추려고 둘러봤더니 똑같은 디자인은 없네요. 대신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만원에 할인판매 중이었습니다.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저렴한 가격 단돈 만원!

레드, 베이지, 네이비, 바이올렛, 블랙 등등 

다양한 컬러가 있었습니다.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그 중에서 제가 골라온 아이템은 그레이 s 사이즈 입니다. 이 제품의 재질은 모 45%, 나일론 35%, 알파카 20% 로 이뤄져있습니다. 만져보니 양모 100% 보다 확실히 부드럽긴 하더라구요.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최초 정가는 39,900원, 1차 할인가 29,900원, 2차 할인가 19,900원, 3차 할인가 14,900원, 마지막 최종 할인가 10,000원 입니다. 정가 대비 75% 할인가로 사왔으니 득템한거 맞죠? ㅎㅎㅎ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옷걸이에 걸어 인증샷을 남깁니다.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이 제품은 단추구멍 뒤에 헝겊을 덧대지 않았네요. 

조심 조심~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색감이 예쁘죠?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손목과 밑단은 시보리 처리되어있습니다.

주머니는 없어요.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유니클로 램스울 블렌드 v넥 가디건



05-25-4f016a

251-128154(44-04)

1007-02ma-85b





또 한번 풀리지 않는 의문, 

모델넘버는 도대체어떤 것인가!?



요 가디건은 남은 올 겨울과 다가올 봄에 따뜻하게 입기 좋을것 같아요. 
아직 물건이 많이 남아있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유니클로에 한번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