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홈플러스 F2F] Florence&Fred 셔츠 저렴한 가격 3,900원에 득템하다.


홈플러스 F2F / Florence&Fred


저녁먹고 집 앞에 있는 홈플 의정부점나갔다가 저렴한 셔츠가 있길래 득템해왔습니다. 

셔츠 한장에 3,900원이라니!! 정말 싸죠?



홈플러스 f2f



이 셔츠는 홈플러스 PB 자체상표 의류코너에서 건져온 아이템 입니다. Florence&Fred 라는 브랜드를 달고있네요. 검색을 좀 해보니 Florence&Fred는 영국에서온 SPA브랜드 라는군요. 홈플러스가 한국으로 들여와 독점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브랜드명을 플로렌스 앤 프레드 에서 F2F 로 바꿨답니다. (바꾼 이름이 왠지 더 구린듯...) 그래서 예전 로고가 박힌 재고들을 싸게 팔아치우려게 아닐까 하고 짐작 해봅니다.



홈플러스 f2f



보라색 잔무늬 체크가 깔끔하죠?



홈플러스 f2f



프리미엄 옥스포드 체크셔츠

면 100% 입니다.



홈플러스 f2f



최종 할인가는 3,900원,

택에 적힌 정가는 25,900원 이군요.



홈플러스 f2f


홈플러스 f2f


홈플러스 f2f



제조국은 베트남 입니다.



홈플러스 f2f



이건 같은 사이즈에 색깔만 다른 파란색 셔츠입니다.

역시 가격은 3,900원 입니다.



홈플러스 f2f


홈플러스 f2f



  Florence & Fred



홈플러스 f2f



소재는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가디건 안에 받쳐입기  좋네요.



홈플러스 f2f


홈플러스 f2f



이 제품도 역시 면 100% 입니다.



홈플러스 f2f


홈플러스 f2f


구입 후 영수증 꼭 챙기시구요 ㅎㅎ





요새 홈플러스 대란급 세일을 많이하던데 갈때마다 득템거리 없나 뒤져보는것도 쏠쏠한 재미네요. ㅎㅎ

가까운 홈플에 한번 들러서 보물찾기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