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가산 롯데 팩토리 아울렛에서 득템한 머렐 신발 palvai waterproof 5112-61105


머렐 Merrell palvai waterproof


얼마전 가산 롯데 팩토리 아울렛에 갔었습니다. 롯데 아울렛은 예전 패션아일랜드가 있던 자리에 새롭게 생겨난 아울렛이죠. 그날은 마침 개장을 하고 처음 맞는 주말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여기저기 구경을 해보니 확실히 예전 패션아일랜드 시절보다 많이 좋아졌더군요. 팩토리 아울렛 형식으로 단장을 해놓아서 여러 브랜드 제품들을 직원 도움없이 비교해보며 입어보고 신어보기 좋았습니다.



머렐 신발



새 신발을 하나 사려고 둘러보다가 2층 아웃도어 코너에서 엄청 할인해서 판매중인 머렐 신발들을 보았습니다. 몇몇 가죽 신발들을 29,000원 균일가로 팔고있더라구요. 



머렐 신발



이 제품은 그중에서 골라온 신발입니다. palvai waterproof 5112-61105 라는 제품이죠.



머렐 신발


머렐 신발



겉감이 돈피로 이뤄진 방수 기능이 있는 신발입니다. 밑창이 두꺼운 고무창으로 단단해 보이더라구요. 전체적 디자인도 깔끔하구요. 최초 가격은 14만원쯤이었습니다. 헉! 근데 제조일이 2012년이네요... 대략 4년전 제품 -_-; 그러나 아무리 살펴봐도 어디 한 곳 바래거나 문제 있는곳 없이 깨끗했습니다.



머렐 신발



가죽으로 발 전체를 덮은 제품이라 겨울철 따뜻하게 신기 좋아보입니다. 신발 디자인이 참 독특하죠?

보트화에 등산화용 신발 끈 고리를 달고, 거기에 워커 밑창을 붙여놓은듯한 복합적인 모양새 입니다. 여기에 굵은 스티치가 뽝뽝뽝 들어가니 참 남성미 넘치네요. ㅎㅎ 



머렐 신발



안쪽엔 상큼한 오렌지색 깔창이 반전처럼 들어있습니다. 

머렐의 에어쿠션 기능이 들어있어 밑창이 딱딱하지않고 적당히 쿠션감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며칠 신어보니 발이 참 편해요. 머렐 신발 발 편하기로 유명한데 정말 실감했습니다.



머렐 신발



신발 바닥을 보니 어디 뒷산이라도 타고 싶군요 ㅎㅎ.

신발에 방수(Waterproof) 기능까지 있으니 정말 가벼운 하이킹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머렐 신발

터프한 밑창





정말 괜찮은 신발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해서 기분이 좋네요. 득템한거 맞죠 ㅎㅎ

앞으로 가산 아울렛에 쇼핑갈땐 롯데 팩토리 아울렛을 꼭 들러봐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