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탑텐 온에어 발열내의 세일. 남자 레깅스 7500원 짜리 후기.


TOPTEN 10 발열내의 


이제 본격적인 겨울 날씨로 접어들었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엄청 추워져서 이젠 바지속에 내의를 껴입을 때가 왔군요.

마침 길을 걷다가 탑텐에서 세일을 한다길래 하나 구입하려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탑텐 발열내의


탑텐 발열내의 세일


오~ 거의 50% 반값 할인!



저는 작년에 유니클로에서 히트텍을 처음 사서 입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한 겨울 추위를 바지 하나로 벼텼었는데, 발열내의를 껴입으니 엄청나게 따뜻하더라구요. 

그 따뜻함을 못잊어 올해도 유니클로에서 히트텍을 추가로 한 벌 더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탑텐의 발열내의들이 이렇게 저렴하니 올해는 탑텐에서 한 벌 사야겠습니다. 



탑텐 온에어 세일



몰랐는데 탑텐의 발열내의 이름은 '온에어'라고 부르는군요.

종류는 일반 온에어, 소프트웜, 울트라웜 이렇게 세가지가 있었습니다.

각각 제품마다 보온성, 항균기능, 신축성, 터치감에서 점수가 조금씩 차이납니다.





- 가격 -

온에어   14,900원 ▶ 7,500원

소프트웜 19,900원 ▶ 9,900원

울트라웜 24,900원 ▶ 7,500원 



탑텐 히트텍


탑텐 레깅스



저는 세가지를 비교해보며 뭘살까 고민해봤는데, 차이가 나면 얼마나 나겠냐는 생각이 들어서 걍 제일 저렴이를 골랐습니다. ㅎㅎ



탑텐 온에어 종류



흡습발열, 보온, 항균, 신축성은 세종류 모두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특성입니다.

음~ 근데 정말 가격 만큼의 기능차이가 크게 있을까요? 진짜루?







제가 구입한 일반 온에어(7,500원짜리)의 원단은 아크릴 41%, 폴리에스터 28%, 레이온 27%, 폴리우레탄 4%의 비율로 혼방하였습니다. 섬유 합성비율은 종류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포장을 열어 제품을 만져봤습니다.

두께는 조금 얇은 편이고 가볍네요. 허리에는 위 사진처럼 두툼한 고무 밴드가 들어가있습니다.





그런데 탑텐의 발열내의 타이즈는 앞에 남성용 앞트임이 없네요. 유니클로의 히트텍은 있던것 같은데...

요건 화장실에서 소변볼때 조금 불편할 수 있겠습니다.






세탁시 주의사항 참고하시구요...





펼쳐놓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번 입어보았는데 발목 복숭아뼈까지 내려오는 길이입니다.(10부)

몸에 착 달라붙고 쭉쭉 잘늘어나서 좋네요. 촉감도 적당히 부드럽고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아 편안합니다. 히트텍이랑 그리 큰 차이 없어 보여요. 조금 얇은듯 하지만 바지속에 입기 쉬워 좋고, 입었을때는 입지 않았을때보다 훨씬 따뜻합니다.


좀 더 기능이 추가된 소프트웜이나 울트라웜이 필요없다면, 가장 기본적인 온에어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세일기간에 싸게 잘 산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올 겨울 저렴하게 발열내의 구입하시려면 탑텐 온에어 한번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