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버거킹 까망베르 머쉬룸 와퍼 후기 - 부드러운 치즈맛이 예술!


신제품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카톡으로 버거킹의 신메뉴 할인 쿠폰이 날라와서 간만에 햄버거를 먹고왔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까망베르머쉬룸와퍼 라는군요~



버거킹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버거킹 홈페이지 영양정보 캡쳐>


이번 버거는 와퍼 베이스에 부드러운 까망베르치즈소스와 쫄깃한 구운버섯으로 맛을 냈습니다.

근데 두 재료는 기존 버거킹 버거 여기저기에 많이 들어가던 것들이라 살짝 신선한맛은 떨어지는듯 합니다. 


그래도 워낙 맛있고 인기있는 재료라 보나마나 맛있을건 뻔하군요 ;-)

까망베르머쉬룸와퍼 칼로리는 단품 808kcal, 세트는 1243kcal 입니다. 가격은 단품 5,900원, 세트 7,900원 입니다.



버거킹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세트



저는 단품을 주문시 세트메뉴로 바꿔주는 쿠폰을 이용해 저렴하게 세트를 시켰어요.



버거킹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후기



큼지막한 와퍼의 뚜껑을 열어보니 고소하고 부드러운 햐얀색의 까망베르치즈소스가 흥건하게 들어가 있네요 ^^ 소스는 언제나 다다익선 ㅋㅋ



버거킹 까망베르머쉬룸 와퍼 단면



나이프로 햄버거 절반을 쓱 잘라 단면을 보니 훨씬 맛있어 보여요.

오늘따라 쇠고기 패티가 훨씬 두껍고 커보이는데, 이거 스테이크버거 패티가 잘못나온건 아닌지 싶을정도군요 ㅎㅎㅎ


맛을보니 예상대로 역시나 맛있습니다. 

평소 머쉬룸스테이크버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소스를 정말 좋아했는데, 거기에 고소함을 배가시키는 까망베르치즈소스가 더해지니 풍부함이 예술이네요. 쫄깃한 양송이 버섯도 일품이구요 ^^


맵고 자극적인 소스가 요즘 유행이지만 저는 이런 부드럽고 고소한 소스가 더 좋군요.



버거킹 감자튀김



두껍고 큼지막한 감자튀김도 바삭바삭 ㅎㅎ



버거킹 영수증



카톡 쿠폰으로 세트를 단품가격에 먹었더니 맛이 1.5배정도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쿠폰없이 먹었어도 제품 자체만으로도 만족감이 상당하네요. 





저처럼 부드럽고 고소한 크리미소스를 좋아하신다면 분명 버거킹의 까망베르머쉬룸 와퍼도 좋아하실거예요. 이 제품은 한정 메뉴니까 없어지기전에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