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동대문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충동구매를 부르는 문구점 ^^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놀러갔다가 재밌는곳을 발견했습니다.

'모나미 컨셉스토어'라는 곳인데, 여기는 모나미의 각종 필기구와 문구류들을 직접 만져보고 써볼수 있는 곳이예요. 제한적인 제품들만 볼 수 있는 일반 문구점에 비해 훨씬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죠.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동대문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위치는 살림터 살림관 1층 C-2 매장 입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가 워낙 크고 구조도 복잡하지만 안내도 보고 가시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4



밝은 흰색으로 칠해진 매장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간결한 모습이예요.

흰바탕에 알록달록 문구류들을 채워넣어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입니다.





매장 전체를 전부 모나미의 제품들로만 채워놨어요.

필기구들은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테스트용 제품과 메모지를 함께 비치하고 있습니다.







눈으로만 보는것보다 직접 만져보고 써봐야 

어떤지 잘 알 수 있으니까 참 좋네요 ^^






모나미의 대표적 제품인 153볼펜을 비롯해, 플러스펜, 사인펜, 마카, 네임펜, 샤프, 만년필, 붓펜, 색연필, 수첩 등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 문구점에서 잘 볼 수 없는 한정판 제품들도 많아요.





이것저것 제품들을 만져보니 괜시리 하나둘 사고싶은게 눈에 띄네요 ^^





매장 한쪽에는 재밌는 코너가 있어요. 153볼펜을 내 마음대로 디자인하고 조립하는 DIY 코너예요.





흰색 펜대에 검은색 머리로 이뤄진 모나미의 단순한 153 볼펜 대신 빨주노초파남보 내맘에 드는 색깔 부속품으로 조립을 할 수 있지요. 또한 잉크 색깔도 여러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니, 진정한 나만의 볼펜을 만들어 가질 수 있습니다.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엄청나게 쌓여있는 부속품들중 맘에 드는걸로 골라 볼펜을 완성해보세요.

완성된 153 DIY 볼펜은 1개 500원의 가격에 판매합니다.






153 볼펜뿐만 아니라 유성펜, 수성펜 조합의 라이브칼라펜도 만들수 있습니다.

이건 하나에 1,200원 입니다.



ddp 모나미 컨셉스토어



각 부속품을 몇개씩 모아담은 153 DIY PEN KIT 를 따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이렇게 하나씩만 만들어서 사왔어요. 귀엽죠? ^^





저렴하고 예쁜 디자인의 필기구도 많지만 모나미 컨셉스토어에서는 153 Black, 153 White, 153Neo등 다양한 스페셜에디션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ddp 모나미컨셉스토어 2



생긴건 보통 153볼펜이랑 비슷한데 소재가 모두 금속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의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가격이 쫌 비싸죠? ㅎㄷㄷ 일반 잉크가 아니고 고급잉크라 확실히 부드럽고 필기감이 좋더라구요. 

이런 금속 제품들은 레이저 각인도 새길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아보였습니다.



ddp 모나미컨셉스토어



모나미컨셉스토어에서 본 제일 비싼가격의 펜은 이 153 Respect였어요.

프란치스코 교황 헌정펜이라는데 가격이 무려 35,000원!





묵직한 메탈바디가 참 고급스럽게 보였습니다. 필기감도 아주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검소하기로 소문난 프란치스코 교황의 이미지와는 좀 거리가 멀었지만 존경의 의미를 담아 만들었다니 뭐 ㅎㅎㅎ. 저는 그냥 만져본걸로 만족할래요.


예쁘고 특별한 필기구를 맘껏 구경하고 체험해보기 좋았던 DDP 모니미컨셉스토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