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동대문 ddp 가챠삽 구경하기. 오소마츠상, 듀라라라, 냥코선생, 원펀맨 등등 ;-)


동대문 DDP 가챠샵: Gacha shop


☞ 모나미 컨셉스토어 가는길에 발견한 뽑기방(?)입니다.

요새 이런 뽑기방이 유행이던데 직접 들어가본건 처음이네요.





위치는 DDP 살림관 1층 D-6호 입니다.





살림터 팬시점들을 지나서 쭉쭉 가다보면 보여요.





동대문 가챠샵은 매장이 큰편은 아니지만 귀엽고 재미난 장난감, 피규어, 인형들이 가득합니다.





어렸을적 문방구 앞에는 많아야 두세대씩 있었는데, 여긴 뽑기기계가 수십대씩 쌓여있네요. 

요즘 인기있는 원펀맨, 미니언즈, 오소마츠상, 냥코선생, 듀라라라, 각종 애니멀등 다양한 미니 피규어 장난감을 뽑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각기 다른데 보통 한번 뽑는데 2,000원 ~3,000원 정도 하더군요.





저는 다큰 어른인데도 작고 귀여운 장난감들을 보니 하나쯤 뽑아볼까? 싶었습니다. ㅎㅎ

가격이 뽑기치고는 싸지 않던데,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가 상당히 좋아 보였습니다. 





매장을 나와 살림터 팬시점으로 가는길에도 20대 정도 뽑기기계가 있습니다.

아마 동대문 DDP 오시면 원하는 가챠 기계는 대부분 있을것 같네요. 갸차 뽑기 좋아하시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