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스타벅스케익 추천 : 맛있는 다크 초콜릿 가나슈~ 아메리카노와 환상의 짝꿍!


스타벅스케익 추천 


여자친구와 영화를 보러 갔다가 영화 시작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아서 근처 스타벅스에 들어갔습니다.

각자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한 잔씩 주문하고 조각케익도 하나 추가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메뉴는 다크초콜릿 가나슈 케익입니다.



스타벅스케익 추천



이날따라 달달한게 엄청 땡겨서 초코케이크가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스타벅스케익 추천 다크 초콜릿 가나슈



스타벅스 다크 초콜릿 가나슈 케이크 가격은 4800원 입니다. 칼로리는 391kcal 이구요.


홈페이지 상품소개에 따르면 "다크&밀크 초콜릿 가나슈, 초콜릿 케이크 시트와 연유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진한 초콜릿 케이크입니다." 라네요. 엄청 맛있어 보이죠? ㅎㅎ 실제로도 맛있습니다.





꾸덕꾸덕한 초코케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맘에드실거예요.

케익시트 사이사이 생크림과 진득한 가나슈가 들어있어 맛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당떨어지는날 이거 하나 먹으면 아주 그냥 활력폭발입니다. ㅋㅋ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요건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입니다. 





역시 달달한 초코케이크와 함께 마시기엔 요거만한게 없죠.


제 입맛에는 스벅 아메리카노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적당히 구수하고 쌉싸름한게 맘에들어요. 물론 눈가리고 다른제품과 비교해보라고 하면 구별해낼 자신은 없습니다. ㅎㅎ


오늘의 스타벅스 케익 추천, 맛있는 다크 초콜릿 가나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