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먹는게 남는것

[롯데리아 리아데이] 롯데리아 1+1 새우버거 먹고오다.


롯데리아 4월 행사


저녁으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롯데리아를 발견했습니다.

정확히는 매장밖에 붙어있는 행사 포스터를 본건데요, 리아데이인 4월8일은 새우버거1+1 판매한다는군요! 오늘은 햄버거를 먹자고 여자친구와 의견 합의를보고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롯데리아_리아데이_새우버거_데리버거


▲ 롯데리아 4월 이벤트




롯데리아_리아데이_새우버거_1+1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새우버거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금방 만든 햄버거인지 따끈따끈하네요. 롯데리아에서는 주로 유러피안 프리코 치즈버거핫크리스피버거를 사먹곤해서 새우버거는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봤습니다.



롯데리아_새우버거_칼로리_가격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잠깐 새우버거의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원재료로 수입산 새우와 미국산 명태연육을 이용해 패티를 만들었군요.

칼로리는 421kcal, 가격은 3,400원 입니다. 씨푸드버거라서 칼로리가 좀 적게 나갈줄 알았더니 불고기버거나 치즈버거보다도 높네요 ㅎㅎ;



롯데리아_리아데이_새우버거_1+1



먹기전에 한방더 찰칵! 

햄버거 실물이 위에 홈페이지 사진이랑 비슷한가요? ㅎㅎ



롯데리아_리아데이_새우버거_1+1



새우버거를 한입 크게 베어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패티속에 붉그스름한게 보이는군요!



롯데리아_리아데이_새우버거_1+1



우왓! 새우다!


패티속에 새우가 진짜 들어있습니다! 당연히 새우를 갈아넣어서 패티를 만들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새우가 통째로 들어있네요. 비록 큰 사이즈의 새우는 아니지만 입안에서 탱글탱글 씹히는게 참 맛있습니다.

이제 봤더니 새우버거는 맛이 꽤 괜찮은 버거였군요~ ㅎㅎㅎ. 

버거의 크기가 그리 크지않아서 양념감자와 오징어링을 추가해서 먹으니 적당히 든든하고 좋았습니다. 콜라도 시원하게 한잔 더 리필해 마시니 배가 부르네요. 롯데리아는 콜라 리필이 돼서 좋아요 ㅋㅋ





4월 9일 롯데리아 리아데이 행사 상품은 데리버거 1+1 입니다. 행사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하니 데리버거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2015/04/08 - 2015 한화 이글스의 새로운 응원가 들어보기 / 응원가 mp3 다운로드


2015/04/04 - [포토스케이프] GIF 애니메이션 만들기. 간단하게 움짤 만드는법.


2015/04/03 - [드리클로] 효과좋은 겨드랑이 땀억제제. Driclor 사용기/ 드리클로 가격, 사용법


2015/03/17 - 그랜즈 레미디- 발냄새 제거제 사용기. 발냄새 없애는 방법은 이걸로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