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그랜즈 레미디- 발냄새 제거제 사용기. 발냄새 없애는 방법은 이걸로 종결.


발냄새 제거제 GRAN'S REMEDY 사용기.


저는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 여름 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땀을 많이 흘리는 편입니다. 

발에서도 땀이 많이 나기때문에 필연적으로 발냄새가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ㅜㅜ

효과좋은 발냄새 제거제가 어디 없을까 수소문을 해본결과 인터넷에서 정말 효과가 좋다는 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할머니의 특효약, '그랜즈 레미디' 입니다.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그랜즈 레미디는 뉴질랜드에서 만든 천연재료 발냄새 제거제로 발냄새다한증을 없애주는 신통방통한 제품이라는 군요. 저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16,000원정도에 구입하였습니다.

값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랜즈 레미디로도 효과를 못본다면 발을 잘라내야 한다는 누군가의 다소 과격한 제품평이 저에게 강한 믿음을 주었습니다.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제품은 오렌지향, 페퍼민트향, 무향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그중 페퍼민트향을 선택하였습니다.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이분이 절 발냄새에서 해방시켜주신 그분 이십니다. ㅎㅎ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뒷면엔 뭔지모를 숫자가 적혀있네요.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뚜껑을 열어보면 속뚜껑과 분말을 풀때 이용하는 작은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요즘 즐겨신고있는 신발에 그렌즈 래미디를 뿌려보겠습니다.

이신발은 가죽으로 된 신발이어서 발의 열기와 땀이 배출되기 힘든 구조입니다. 가뜩이나 땀을 많이 흘리는데 통풍까지 안되니 고약한 발냄새가 생길수 밖에요. 몇번 신지 않은 신발인데 벌써 냄새가 나려합니다. ㅎㅎ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자 이제 그랜즈 래미디를 뿌려보겠습니다.

1회 사용량은 이렇게 한스푼 정도를 사용하면 됩니다. 한번 사용할때 사용량이 적어 오래동안 쓸수 있을것 같군요. 강하지않고 은은한 향이 솔솔 풍깁니다.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이렇게 한스푼 퍼서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신발속에 뿌리고 약제가 잘 흩어지도록 신발을 흔들어 줍니다. 이렇게 하면 신발 깔창에 약제가 흡착되어 발냄새의 원인인 박테리아의 증식을 억제하고 세균들을 박멸시켜 고약스런 발냄새를 제거해 줍니다.

신발속에 잘 흩뿌려준후 바로 신발을 착용하면 되는데, 검은 양말을 신으면 하얗게 묻어날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 뭐 하루동안 신고 있으면 신발속에서 잘 흡수되어 없어지긴 합니다. 약제는 천연성분이라 피부에 직접 닿아도 건강에 괜찮다니 안심이네요.



발냄새_제거제_그랜즈_레미디_GRAN'S REMEDY



그랜즈레미디를 열심히 사용했더니 정말 듣던대로 효과 만점입니다.

설명서에는 하루 한번일주일 사용하면 효과가 6개월정도 지속된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첫날 부터 냄새가 싹 사라졌네요! 구입한지 얼마 안된신발이라 냄새가 강하진 않았지만 분명 꼬랑내가 살살 나던 신발이었는데 한번 사용만으로 냄새가 없어지다니! 

또한 신발뿐 아니라 발 자체에서 나는 냄새도 사라졌습니다.

아무리 비누로 발을 닦아도 완전히 없어지지 않고 남아있던 은은한 발냄새마저 확 줄어든것입니다.


아! 이래서 사람들이 그랜즈 레미디를 그렇게 극찬했구나!!




사용한지 얼마 안됐지만, 그효과를 직접 확인하고 나니 이마 법의 가루를 혼자만 알고있기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사용기를 적어봅니다. 냄새나는 운동화,  부츠, 구두, 군화등 모든 신발에 그랜즈 레미디를 팍팍 뿌려서 발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발냄새로 고생중이라면 할머니의 마법의 치료제, 그랜즈레미디를 강력 추천 합니다.



2015/03/17 - [티쏘 클래식드림] 심플한 남성 손목 시계 TISSOT T033.410.16.013.01

2015/03/13 - 시사 내공쌓기- 김영란법이란?

2015/03/12 - 스마트폰 중독 자가 진단 테스트 해보기

2015/03/12 - 그림판으로 증명사진 크기조절 하는법을 알아봅시다.

2015/03/04 - [포토스케이프] 포토샵이 필요없다,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Photoscape v3.7 다운로드. 사용법

2015/03/03 - [초미세먼지 예보 어플] 초 미세먼지(PM2.5)는 이 어플로 확인한다. / 미세먼지 측정기 추천

2015/03/03 -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HRD-net 에서 근로자 직업능력 개발훈련 과정 검색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