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다이소 미세먼지 마스크 가격 천원! 저렴한 KF94 마스크 웰킵스 추천해요.


다이소 KF94 황사마스크


요새 중국발 미세먼지가 아주 극성입니다.

거기에 황사까지 더해지니 밖에서 숨쉬기가 정말 힘드네요. 


이럴땐 집밖을 나서지 않는게 최선이지만 집안에만 있을수 없는 노릇이니 외출할 땐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갑니다. 귀찮아서 한동안 마스크없이 다녔는데 더이상은 목숨이 위태로워 못버티겠네요 -_-



다이소 미세먼지 마스크



지난주에는 사다놓은 마스크가 다 떨어져서 집근처 마트에 갔더니 미세먼지 마스크 가격이 꽤 비싸더라구요. 크리넥스 3개입 마스크가 5천원 이상이고, 조금 저렴한 쌍용 브랜드 마스크도 3개 4천원대였어요. 


저는 어쩔수 없이 급해서 사긴 샀는데 마스크 한개에 1,500원 이상인 셈이니 한 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품 치고는 값이 참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엊그제 살게있어 다이소에 가봤다가 정말 저렴한 제품을 찾았어요!


그제 품은 바로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 마스크', 그것도 KF94 제품이 단돈 1,000원 입니다. 크리넥스는 KF80 짜리도 가격이 3개에 5천 5백원쯤 했는데 그보다 성능이 더 좋은 제품이 훨씬 저렴하다니 깜놀했네요.


참고로 KF94 뜻 은 평균 0.4㎛ 크기의 먼지 입자를 94% 이상 걸러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웰킵스 미세먼지 마스크



제가 가본 다이소매장엔 대형, 소형 이렇게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Dear Me 유아용 KF94 마스크도 천원이었습니다.



다이소 미세먼지 마스크



KF94 등급이면 PM 2.5 초미세 먼지 막는데도 효과적일것 같아요.


생김새는 요새 대부분의 마스크처럼 3단 접이식 디자인에 코부분에 철사를 넣어서 얼굴에 밀착 시킬 수 있는 구조입니다. 안경쓰고 착용시 김서림을 막을 수 있겠네요.






저렴한 가격 천원에 고성능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급하게 마스크가 필요하신 분들은 가까운 다이소에서 쉽게 구입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미세먼지 마스크



저도 한 번 구입해서 착용해 봤는데 얼굴에 잘 맞고 좋더라구요. 먼지가 얼마나 더 걸러지는지 몸으로 체감 할 순 없지만, 등급이 높으니 조금 안심이 더 되는 느낌도 들구요 ㅎㅎ 한마디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저렴한 미세먼지 마스크가 필요하신 분들은 웰킵스 스마트황사 마스크 한 번 써 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