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유니클로 세일] 방학 유니클로에서 울트라 스트레치진이랑 피케티 사온이야기.


UNIQLO 홈플러스 방학점


요새 유니클로 세일기간(5.1~5.7)이라길래 가까운 유니클로에 들렸습니다.

여자친구가 울트라 스트레치진을 산다고해서 따라갔는데 색깔도 몇 종류 없고, 찾는 제품 사이즈도 다팔리고 없다네요. 혹시나 싶어 직원에게 다른매장엔 재고가 있는지 물어보니 직원전용 단말기로(아이팟?) 재고가 있는 지점을 검색해서 알려주더군요. 오~ 이거 상당히 유용하네요. 나만 몰랐나? ㅋ







가까운 유니클로 홈플러스 방학점에 재고가 있다고 알려줘서 그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지하철 방학역에서 내려 홈플러스에 들어서니 1층에 유니클로 매장이 엄청크게 새로 생겼더군요.


5월1일에 매장 오픈을 했나봅니다. 매장 오픈 초기에 세일기간까지 겹쳐서 매장에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타 매장들은 인기제품들이 벌써 많이 빠졌던데 방학점은 신규 매장이라 그런지 물건들도 다양하고 많았습니다. 여자친구가 찾던 울트라 스트레치진도 색깔별로 전부 있네요. 사이즈도 넉넉했구요.

그래서 세일가 39,900원에 구입완료~


거기다가 방학점만의 오픈매장 단독 세일 품목도 많았습니다. 29,900원 짜리 기본 드라이 피케 티셔츠가 14,900원에 판매중이길래 제것도 핑크색으로 하나 구입해왔어요. 


그 외에도 몇몇 제품들이 타 매장보다 조금씩 더 할인이 들어가던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네요. ㅋ 직원에게 언제까지 세일 하냐고 물어보니 오픈 세일은 5월7일까지 랍니다. 

 


방학_홈플러스_푸드코트_철판_볶음밥



바지밑단 수선을 맡기고 홈플러스 지하 푸드코트에서 철판볶음밥을 사먹었습니다. 2인분에 만오백원인가 그랬는데 푸짐하고 맛도 좋네요 ㅎ. 옷샀는데 옷 사진은 없고 밥 먹은 사진만 ㅋㅋ


유니클로 세일 기간은 5월 7일까지니까 쇼핑 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