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구리 헌혈의 집에서 22번째 헌혈하고 왔습니다.


구리 헌혈의 집 구리센터


구리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들러다가 헌혈의 집이 보이길래 오래간만에 헌혈을 하고왔습니다.

2015년 해가 바뀌면서 헌혈 하러 가야지 가야지 했었는데 5월이된 이제서야 올해 첫 헌혈을 하고왔군요 ㅎㅎㅎ 이놈의 게으름..



구리_헌혈의집

 





구리 헌혈의 집 위치는 구리역 롯데리아가 있는 명동빌딩 3층 입니다.



구리_헌혈의집



헌혈의 집 구리센터의 운영시간 


평일 09:00 ~ 20:00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공휴일 10:00 ~ 18:00

점심시간은 12:00 ~ 13:00


접수마감시간


전혈 : 종료시간 30분전

성분헌혈: 종료시간 1시간전



구리_헌혈의집



평일 오후 4시반쯤 들어갔더니 실내가 한산했습니다. 구리 헌혈의집은 실내가  넓네요.



구리_헌혈의집_전자문진



안내데스크에서 대기 번호표를 뽑고 전자문진을 시작했습니다.

이게 은근히 지겹죠 ㅎㅎ.



구리_헌혈의집



전자문진을 모두 마치고 벽에 붙어있는 안내문들을 한번 살펴봅니다.


 

구리_헌혈의집_헌혈_유공장



한쪽에는 헌혈 유공장이 전시되어있네요. 50번 헌혈시 받는 금장과, 30번 헌혈시 받을 수 있는 은장 유공장입니다. 저는 이제 22번째 헌혈이니 앞으로 여덟번만 더하면 은장을 받을 수 있겠군요. 올해는 무리고, 내년엔 받을 수 있을까요? ㅎㅎㅎ 언젠간 받고 말꺼야~



구리_헌혈의집_간식



대기하며 롯데샌드와 야채크래커를 먹었습니다. 저는 초코파이가 더 좋은데 여긴 과자밖에 없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헌혈 하는날은 수분보충이 중요하니까 쥬스도 충분히 마셔주고요.



구리_헌혈의집



혈액검사, 혈압측정등 면대면 문진을 한후 침대에 누워 채혈을 시작했습니다. 어떤종류의 헌혈을 할거냐고 물어보길래 전혈하겠다고하니 오늘은 400ml만 하자고 하네요. 스무번 넘게 헌혈을 해봤지만 굵은 바늘이 팔뚝에 들어갈때는 언제나 두근두근 합니다. ㄷㄷㄷ



구리_헌혈의집_기념품



바늘을 꽂은채 헌혈 기념품을 골라봅니다. 구리 헌혈의집 기념품은 abo컬렉션 가죽팔찌, 헌혈 기부권,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 남성용 화장품, 3단 우산, 햄버거 세트 교환권, 카페베네 커피&쿠키 교환권, 외식 상품권(3000원), 카드지갑, 투명 보틀이 있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라며 영화관람권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해서 저는 영화표를 골랐습니다.



구리_헌혈의집_현혈증서_영화표



헌혈후 헌혈증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을 함께 받았습니다.



구리_헌혈의집_어플



헌혈을 모두 마치고 돌아오는길에 스마트 헌혈 어플로 헌혈기록을 살펴보니 이번이 총 스물두번째 헌혈이었네요. 1차 목표인 은장 유공장을 받을때까지 앞으로 여덟번 남았는데 얼른 받았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