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나이키 에어맥스] 가산 아울렛에서 구입해온 B그레이드 우먼스 에어맥스 st.


nike WMNS AIR MAX ST


요새 날씨가 확 더워진게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온것 같네요. 

더워진 날씨 때문에 반바지랑 티셔츠등 여름 아이템들이 필요하길래 지난 주말에 여자친구와 가산동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오후에 여유롭게 도착했는데 아울렛엔 이미 여름옷을 장만 하려는 사람들로 북적거렸습니다.

간만에 쇼핑을 하러 갔더니 이것저것 구경할 것도 많고 재밌더라구요.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마리오 아울렛에서 여자친구 반바지랑 티셔츠를 사고 여름 운동화나 샌들이 괜찮은게 있나 보려고 W몰로 갔습니다. W몰엔 제가 즐겨찾는 나이키 팩토리 아울렛이 있기때문에 자주 갑니다. 간만에 들렀더니 나이키 매장이 위치도 좀 바뀌고 새로 리모델링 했더라구요.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괜찮은 아이템이 없나 둘러보다가 앗! 대박 세일 상품이 눈에 들어옵니다! 

우먼스 나이키 에어맥스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정가 119,000원 짜리를 50% 할인해서 59,500원에 판매중입니다.

색깔은 예쁜 라임색과 오렌지 핑크, 블랙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사이즈는 아직 다양하게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이렇게 예쁜 에어맥스가 왜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나 싶었는데 직원이 이 제품은 B그레이드 제품이라고 설명을 해주네요. 위 사진에서 상자에 B 마크가 찍혀있는게 보이죠?


비그레이드 제품은 B grade, 즉 b급 물품으로 작은 하자가 있는 상품이란 뜻입니다. 직원말로는 이 제품의 경우 큰 문제가 있는 정도의 불량품은 아니고 왼쪽과 오른쪽 신발의 혀부분 길이나 신발 앞부분 디자인의 크기가 조금 다른 문제가 있다고 말해주네요. 그래서 이렇게 큰폭으로 할인판매를 하는대신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직원이 사이즈만 같다면 왼쪽과 오른쪽 신발을 바꿔 구입해도 된다길래 여자친구와 이신발 저신발 뒤져가며 가장 비슷한 두짝의 신발을 골라 맞춰보니 차이점을 거의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의 온전한 한켤레가 완성 됐네요 ㅋㅋ 그래서 예쁜 라임색 에어맥스를 저렴하게 구입해왔습니다. 완전 대박 득템 ~ ㅋㅋ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NIKE AIR MAX>




여자친구가 사진을 보내주며 대신 포스팅해달라고해서 제 신발도 아닌데 간단히 리뷰를 써봅니다. ㅋㅋ


이날 골라온 제품의 정확한 품명은 우먼스 에어 맥스 ST(WMNS AIR MAX ST)입니다.


제품코드는 705003 100 이구요 제조년월은 2014년 11월 입니다. 만든지 반년도 안됐군요. 


제조국은 베트남 입니다.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신발이 참 예쁘게 생겼죠?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운동화 앞부분은 이렇게 메쉬로 되어있어서 통풍이 잘 될것같습니다.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근데 신발 자체가 엄청 시원할것 같지는 않아요. 

여자친구가 신발을 신어보니 발목을 단단히 잡아주어 착화감이 편한대신 조금 더울것 같다고 하네요.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운동화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힐컵 부분에 빵빵하게 생긴 나이키 마크가 새겨져 있어요. 

자수나 인쇄가 아니라 뭔가 꾹 눌러놓은것같은 디자인이 특이하네요.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에어는 외장으로 밖에 드러나 있네요. 여자친구 말로는 빵빵해서 쿠션감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명불허전 나이키 에어맥스죠 ㅋㅋ.



나이키_에어맥스_우먼스_에어맥스_ST



신발을 신어본 여자 친구의 말을 빌려 간단 평을 써보자면,

일단 신발이 엄청 편하답니다. 쿠션도 좋고 약간 올라온 운동화 목부분이 발목을 꽉 잡아줘서 착화감이 아주 안정감 있다네요. 운동화 앞부분과 옆부분이 메쉬로 되있어 어느정도 통풍은 되겠지만 엄청 시원할것 같지는 않다고 합니다. 무게도 너무 무겁지 않고 적당한 무게감이라 맘에 든다네요.


거의 멀쩡한 A급 운동화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에서 파는것보다도 훨씬 싸게 잘샀어요. 색깔도 여친이 좋아하는 상큼한 라임색이라 이정도면 완전 득템했죠. ㅋ


일요일 오후 9시 기준으로 남아있는 상품들의 사이즈가 다양하고 넉넉했기때문에 아직 남아있는 제품이 꽤 될것같네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산동 W몰 나이키 팩토리 아울렛 한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