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슈펜 세일때 구입한 저렴한 3단우산 [blqs6a01], 커플우산으로 괜찮아요.


슈펜 3단우산


얼마전 슈펜 세일때 매장을 둘러보다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구입한 미니우산 입니다.

원래 가격도 5,900원으로 저렴한 제품인데, 세일해서 단돈 3,000원에 팔더라구요. 귀엽게 생겨서 여자친구와 하나씩 커플우산으로 구입했습니다.


당장은 필요없어도 사두면 나중에 쓰겠지 싶어서 샀었는데 어제 비올때 요긴하게 잘 썼네요 ;-)





제가 구입한 제품은 파란색입니다. 


이 색깔 말고도 빨간색,라임색, 핫핑크, 올리브, 와인색, 검은색 등등 몇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이 컬러가 남자가 쓰기에도 부담없어 보여서 선택했습니다. 겉에 LE MARAIS PARIS 라고 적혀있길래 뭘까싶어 검색해보니 프랑스 지명이래요 ㅎㅎ





가격은 5,900원, 저렴하죠?





크기는 이렇게 작습니다. 3단으로 접어서 정리하면 이렇게 한손에 쏙 들어옵니다. 크기가 작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아요. 하루종일 비가 오는게 아니고 잠깐 올것 같을 때 가지고 다니기 좋습니다.






손잡이쪽에는 스트랩이 달려있습니다.






우산을 펴보았습니다. 가볍게 비오는날 혼자 쓰기에 적당한 크기입니다.





여자가 쓰기엔 가볍고 작아 딱 좋아보이네요. 덩치가 어느정도 있는 남자에겐 조금 작게 느껴지긴 합니다. 비 많이 오는날엔 무리지만 비가 많이 오지않을때, 비상용으로 쓰면 좋아보입니다.





가격이 가격이니 만큼 재질이나 소재가 고급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자마자 금방 망가질것같은 느낌의 저질은 아니예요. 3천원에 샀으니까 최소 3번 이상만 써도 돈값은 다 한거겠죠? ㅎㅎ 우산 잘 잃어버리는 사람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쓰기 좋겠습니다.





여자친구와 하나씩 커플우산으로 고른 슈펜 솔리드 3단우산, 저렴한 가격에 모양도 예뻐서 맘에드네요. 

앞으로 비오는날 외출할 때 가방속에 쏙 넣고 다녀야 겠습니다. 


저렴한 3단우산 필요하신분들 가까운 슈펜에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