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리복운동화 추천: 퀵챔프런 bs6134. 커플운동화로도 good!


리복 퀵챔프런 bs6134


새봄을 맞아 봄신발을 하나 샀습니다.


제가 구입한 신발은 Reebok QUICKCHAMP RUN 입니다.

abc 마트에 갔다가 괜찮아보여 신어봤는데 예쁘고 발도 엄청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발에 딱 맞는 사이즈가 다 나갔다고해서 일단 집으로 돌아와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다른업체의 가격이 훨씬 저렴한건 비밀 ㅋ)






신발은 주문후 이틀만에 택배로 집에 잘 도착했습니다.


GS몰에서 주문했는데 신발 상자에 롯데백화점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롯데백화점에서 보낸 물건인가봅니다. 리복 퀵챔프런의 원래 정상 가격은 79,000원인데 저는 인터넷으로 4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샀으니 완전 저렴하게 샀네요 ㅎㅎㅎ 가성비 최고!





저는 사이즈 280mm 를 주문했어요. 

발볼이 넓은 편이라 보통 285 사이즈 이상을 신는편인데, 이 제품은 발볼이 넉넉하게 나와서 좀 작게 주문하는게 좋은것같습니다. 


상자에는 WOMEN 우먼용이라고 적혀있는데 사이즈가 220 ~ 290까지 나오니까 남자 여자 공용으로 신어도 상관없겠죠? ^^ 커플끼리 사이좋게 커플용으로 신기 좋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직접보고 사실분들은 상관없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하실 분들은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실제로는 좀 더 밝은 색이라고 생각하셔야 할겁니다. 회색부분이 실제로는 그리 진하지 않아요. 칙칙하지않고 라이트 그레이에 가깝습니다. 






흰색과 회색, 검은색이 적절하게 섞여 무난하죠?





이밖에도 퀵챔프런은 갑피가 올블랙, 올핑크, 아이보리 등등 여러가지 컬러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여성용 핑크색 퀵챔프런도 인터넷에서 보니까 예쁘더라구요.







바닥은 이렇게 생겼어요. 쿠션이 빠방해서 말랑말랑한 착화감이 좋습니다. 굽이 높아서 살짝 키높이 효과도 있네요.






전체적으로 메쉬를 적용해 통풍에 유리합니다. 발에 땀은 좀 덜 차겠네요. 

하지만 두께감이 적당히 있는편이라 한여름엔 좀 더울것 같아요. 한여름만 빼고 봄, 가을, 겨울까지 신기 좋을것 같습니다.


스웨이드로 포인트를 주어 튼튼하고 멋스러워 보이네요. 






근데 안쪽은 바깥쪽보다 

디자인을 좀 대충한 느낌이 ㅎㅎ;






BS6134


런닝화지만 일상화로 신기 좋습니다.





MADE IN VIETNAM

베트남에서 만들었네요.





깔창부분은 분리되지않습니다.





청바지에 신어봤는데 느낌이 썩 괜찮습니다. 가볍고 편해서 오래 걸어도 발이 피곤하지 않아요.

올 봄엔 리복 퀵챔프런 운동화 신고 여기저기 많이 걸어다녀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