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포레스트스토리 워터스프레이 후기. 가성비 좋은 저렴한 제품. (올리브영)


포레스트스토리 스프레이 100ml


사용하던 헤어스프레이가 다 떨어져서 새제품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Forest story 슈퍼하드 워터스프레이'입니다. 웰코스에서 만들었구요 가격은 2,500원 입니다. 크기가 100ml로 작은 크기이긴 하지만 상당히 저렴하죠?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우연히 발견하여 처음 사용해보고 맘에들어서 지금껏 계속해서 사용해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프레온가스를 사용하는 일반 스프레이가 아닌 액체스프레이라 건강에도 좋고 환경에도 좋은것 같아요.

대형마트롭스, 왓슨스같은 타 드럭스토어에서는 못본걸로봐서 올리브영에서만 판매중인가 싶네요. 





"세팅스프레이와 모발보호 기능을 한번에"


캡슐화된 보습, 영양성분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는데 솔직히 그런건 못느끼겠어요. ㅎㅎ

그래도 강력한 세팅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평소 짧은 머리에 왁스를 바르고 마지막에 헤어스타일 고정할 때 칙칙 뿌려주는데 하루종일 머리가 딱 고정되는게 참 좋습니다. 슈퍼하드, 초강력 세팅이라는 문구가 뻥이아니네요 ;-)








요렇게 뚜껑을 열어 분무 노즐을 

머리쪽으로 향해 칙칙 뿌려줍니다.






사용할 때 액체스프레이라 머리로부터 

좀 가까운 거리에서 뿌려줘야해요.





이 제품은 펌핑을 하면 찍찍 뿌려지는게 아니라 넓은 범위로 확실하게 퐉퐉 퍼지기때문에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향은 뭐 나쁘지도, 그렇다고 막 좋지도 않은 적당한 냄새입니다. 세정력도 적당한것 같아요.

크기가 작아 휴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252ml 짜리 큰 제품은 집에서 쓰고요.


저렴한 가격, 확실한 세팅력, 건강에 덜 나쁜 액체스프레이를 찾고계신다면 한번 써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