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사용후기 & 리뷰

테바 허리케인 XLT 화이트 남자샌들 후기! /TEVA HURRICANE XLT (4156 WHT)


발이 편한 테바샌들 추천해요!


얼마전에 여름샌들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최근 몇년간 여름 시즌마다 큰 인기를 끌고있는 샌들 브랜드 TEVA허리케인 XLT (4156 WHT)라는 제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시원한 화이트 컬러를 한번 골라봤죠.



테바 허리케인 XLT 화이트 남자샌들



허리케인라인은 테바오리지널 라인보다 좀 더 스포츠샌들 형태에 더 가까운 제품입니다. 밑바닥이 훨씬 더 견고하고 튼튼해요. 그러면서도 쿠션감이 좋아서 트래킹, 물놀이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좋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전에 ABC마트슈마커같은 매장에서 테바샌들을 몇 번 신어보긴 했는데 원하는 색상이 잘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마침 제가 찾는 흰색은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네요 ㅎㅎ 나이스~


택배를 받아보니 저는 레스모아 상자에 담겨왔습니다.





상자안에는 이렇게 본품 상자가 또 들어있네요.




테바 허리케인 XLT 화이트 남자샌들 2

M HURRICANE XLT M WHITE 4156





저는 발길이가 그리 길지는 않은데 발볼이 넓어서 운동화는 보통 285사이즈를 신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주문한 샌들은 280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테바사이즈는 꽤 넉넉하게 나오는 편이라서 한 사이즈 정도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게다가 테바샌들은 10단위로 나오기 때문에 평소 신는 size보다 훨씬 여유가 있습니다.


*여성용 허리케인은 우먼스라인이 (4176 WHT) 따로있으니 참고하세요. 이게 좀 더 볼이 좁아요.





테바샌들 남자



상자를 개봉해보니 새하얀 샌들이 보이네요 

뽀얀색깔이 참 예쁘죠? ^^

밑바닥과 스트랩 끈, 찍찍이 벨크로 부분이 올화이트입니다. 중간중간 빨간색 고리가 포인트를 주지요.





첨엔 흰색 샌들이 여자들한테만 어울리는게 아닐까 싶어서 살짝 고민이 있었는데, 실물을 받아보니 남자 샌들로도 화이트가 나쁘지 않네요. 아주 이뻐요. ㅎㅎ 남녀 커플용으로 좋을것 같군요.




테바 허리케인 XLT 화이트



찍찍이가 뒷꿈치 쪽에 하나, 발목쪽에 하나, 발가락쪽에 하나 이렇게 총 세개가 달려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발 크기에 잘 맞춰서 조절을 하기 좋아요.





옆에서 본 모습.

밑창이 상당히 단단해 보이죠?

뒷굽 높이도 살짝 있어서 좋습니다.





테바오리지널은 밑바닥이 스폰지(?)같은 재질에 미끄러운 고무를 덧대서 비오는날 잘 미끌어질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허리케인은 밑창이 아주 쫀득한(!) 고무라서 안정감이 있어요.

흡사 운동화를 신은것같은 접지력과 착화감입니다. 



ANATOMIC FOOTBED



발이 닿는 부분은 밑창과 달리 폭신폭신한 재질입니다. 2중 구조죠.

말랑말랑 쿠션감이 아주 끝내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샌들을 신고 오래걸어도 발이 편하고 쉽게 피로해지지 않더라구요. 버켄스탁같은 코르크 슬리퍼는 발이 아파서 오래 걷기힘든데 요건 아주 좋습니다.





이제 봤더니 태바를 슈마커에서 수입하는군요? ㅎ






다시봐도 이쁘네요 ㅎㅎ





흰색이라 때는 좀 타겠지만 뭐... 

자주 닦아주면 되겠죠 ^^



테바 허리케인 XLT 화이트 남자샌들 후기



새로산 테바 허리케인을 신고 하루종일 외출을 했었는데, 기대했던대로 쿠션감이 좋아서 발이 상당히 편했습니다. 찍찍이 벨크로도 3개나 달려있어서 내 발 크기에 맞는 미세조정이 가능하니까 샌들과 발이 하나된 느낌이 좋더라구요. 밑창이 짱짱해서 미끄러운 곳에서도 ok!


더운 여름철 땀차고 답답한 운동화대신 시원하고 편한 테바 허리케인 XLT을 신어보세요.

편한 샌들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는 완전 만족했거든요 ;-)


※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한 실제 사용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