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이야기

한화 로사리오 - 이글스의 귀염둥이 로요미 ♡


40. Wilin rosario


한화 이글스는 지난 7월 14일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따내며 전반기 최종순위를 7위로 마감하였습니다. 개막전 두게임을 연속으로 끝내기 패하며 시즌 내내 엘지와의 맞대결에서 그닥 재미를 보지못했던 한화지만, 다행히 전반기 마지막 시리즈를 위닝으로 끝내며 마무리를 잘 했군요.



한화 로사리오 로요미



특히나 마지막 경기를 이기며 7위 엘지를 8위로 끌어내리고 한화가 전반기 순위를 7위로 마감한것은 참으로 기쁘다하지 않을 수 없군요.  전반기 내내 최하위를 달리던 한화가 무려(!) 7위라니! ㅜㅜ


최근 한화의 상승세에 모든 선수들이 힘을 보탰지만, 그중에서도 로사리오 선수의 활약은 정말 대단합니다. 전반기 성적 타율 0.322, 타점 74, 안타 100개, 홈런 22개 라는 특급활약을 보여준 로사리오, 정말 이뻐 죽겠네요. ㅎㅎㅎ 


올 시즌 마지막까지 홈런을 몇 개나 더 때려낼지 참 궁금합니다. 전반기까지 22개니까 40개는 치겠죠? ^^


거기다 하는짓은 또 얼마나 귀여운지 보고있으면 아주 웃겨죽겠어요 ㅋㅋ 최근엔 로요미라는 별명도 붙었던데, 하는짓이랑 아주 딱 어울리네요. 

엘지의 히요미 히메네스 선수랑 붙여놓으면 정말 볼만하겠어요 ㅋㅋ


아무쪼록 16일 올스타전 경기는 부디 다치지 말고 편안히 즐기고, 이어지는 후반기 부터는 전반기와같은 활약 보여주길 바래봅니다. 로요미 로사리오, 화이팅!